FAQ
오시는 길
영업시간을 알려주세요.
영업시간은 11:00am~8:00pm 입니다. 정기 휴일은 없습니다. 날씨 등으로 인한 변경은 SNS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역에서 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지하철 이태원역에서 도보 5분, 한강진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매장 정보는 ‘SHOP’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상품
입점 브랜드를 알려주세요.
현재 DANTON, ORCIVAL, LABOUR AND WAIT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SNS나 매장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Bshop과 입점 브랜드가 같은가요?
기본적으로 동일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지만, 일부 취급하지 않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일본 Bshop에만 있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사이즈 전개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상품마다 사이즈 전개가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직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Bshop에서 판매하지 않는 사이즈나 색상도 주문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Bshop에서 판매하지 않는 사이즈나 색상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는 가능한가요?
상품에 따라 재입고가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재입고 여부는 직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주문이 가능한가요?
연락을 주신 당일에 한해 무료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시착은 가능한가요?
시착이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는 직원에게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선 및 가공이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수선 및 가공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수리 및 애프터서비스에 관해서는 직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현금, 신용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구매 후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미사용 및 태그가 부착된 상품에 한해 구매 후 2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상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가져와 주시기 바랍니다.
세일 상품도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세일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물 받은 상품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브랜드 태그가 부착된 미사용 상품에 한해 구매 후 2주 이내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상품을 구입한 매장으로 가져와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 국내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의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가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이외의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매장으로 연락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포인트
공식 앱이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현재 공식 앱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도 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현재 온라인 쇼핑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저희 매장은 포인트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타
선물 포장이 가능합니까?
네, 유료로 선물 포장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계산대에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 파우치 SS 사이즈 1,100원 / 기프트 박스 S 사이즈 2,200원 / M 사이즈 3,300원 / L 사이즈 3,850원
이벤트나 신상품 입고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공식 인스타그램, LINE, 매장에서 수시로 공지하고 있습니다. 꼭 팔로우 및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공식 인스타그램 @bshop_korea
>> 공식 홈페이지 https://bshop.kr/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을 해외 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매장에서의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나 이커머스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진품인가요?
다른 사이트나 이커머스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는 진품인지 가품인지의 확인 및 보증과 책임은 일체 지지 않습니다.
CONTACT
전화 문의
02-790-2618 (5월 23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접수 시간 11:00am – 8:00pm / 비정기 휴무
(운영시간은 Bshop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동일합니다.)